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영역 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가마솥김밥(영문명Kamasot. www. Kamasot.co.kr,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웹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의 이용조건 및 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 전자우편 발송, 기타 방법 등을 통해 그 내용을 게재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운영 또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있을 경우 본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본 조 제 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침 등에 의합니다.

제4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11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21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의견 및 불만 사항이 정당하다고 판단된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전자우편을 통하여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소비자보호단체의 소비자 보호 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제공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12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나.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다.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마.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바.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

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아.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 요구를 받는 행위

자.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차.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 안내 또는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 활동의 결과와 약관을 위반한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 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 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장(서비스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5조(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제14조 3항 및 4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가능한 연락 매체를 통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② 전항에 의하여 이용 제한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회사의 이용 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본 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한 결정이 있을 때까지 이용 제한을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 제한 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⑤ 본 조 1항의 조치에 대해 정해진 기간 내에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의 답변이 없을 경우 이에 대한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6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경우, 회원이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공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5장(기타)
제17조(회원의 게시물)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의 영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내용물을 사전통지 없이 사이트 내 다른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게시자의이름을 밝혀줘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라.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 기간을 초과한 경우

바.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사.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등을 할 의무를 지지는 않습니다.

④ 게시물의 양이 누적되어 효과적인 서비스가 이뤄지지 않는다고 판단되거나, 서비스의 변경으로 기존 게시판(또는 포럼)의 삭제 또는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회사는 게시자들에게 사전 통보 없이 적절한 방법으로 게시물을 파일보관(archiving)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콘텐츠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회사가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기사, 사진, 동영상 등을 비롯하여 특별히 저작권을 밝히지 않은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과 판권은 회사의 소유이며 대한민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회사의 동의 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와 별도의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③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참조나 교육적 목적 등 비영리적으로 사용할 시에는 출처가 www.addal.co.kr임을 명시하는 조건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합니다.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0조(회사와 회사 제휴 사이트간의 관계)

① 회사는 회사 제휴 사이트가 취급하는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하여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와 회사 제휴 사이트는 각각 독자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으로 회사는 회사 제휴 사이트와 회원 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면책사항)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 또는 효과를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외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간에 이뤄진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4년 9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